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,

현대힐스테이트 세종3차&중흥에듀마크

 

 

2016년 첫 스타트를 멋지게 끊어준

현대힐스테이트 세종3차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-01

 

 

여러분들의 기대만큼

1-1생활권의 리딩 브랜드로

청약1순위에서 분양마감 지었어요

 

 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-02

 

 

 

 

청약 경쟁률도 평균 4.2 대 1로

괜찮게 나왔고

최고 경쟁률은 134㎡에

68.33대 1를 기록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-03

 

 

 

고급주택단지 인근,

주요 학군, 쾌적한 자연환경이

대중교통불편의 우려를

불식 식혔네요.

 

 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-04

 

 

6월 분양할 동양파라곤뿐만 아니라

올해 세종시 아파트 분양 시장의

바로미터 역활을 제대로 했네요.

 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-05

 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의 불을 지펴준

중흥 에듀마크 청약 결과 한번 보죠.

 

 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-06

 

 

 

현대힐스테이트보다

훨씬 더 관심이 높았던 중흥 에듀마크,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가

84에선 13.38대1까지 나와

98과 함께 당해 1순위 마감하였으나

125B타입은 2순위까지

가게 되었네요.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-07

 

 

중흥모델하우스 오픈때는

현대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보다

훨씬 많은 방문객을 보였고

중흥에듀마크에대한

수많은 관심과 문의에 비해선

결과는 조금 못미치네요.

 

 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-08

 

 

 

분양가 높았던게

부담이지 않았을까하는

생각도 들고;;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청약 결과는

"좋아요"

 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청약 결과-10

 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청약 결과를

더 상세히 알고 싶으시다면

문의 주세요.

 

 

세종시 아파트 분양 문의<<<클릭

010.6564.8665

 

 

 

 

블로그 이미지

callkylesong

부동산에 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.

,